유통
1시간 만에 4억 벌었다...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단백질+’ 첫방부터 완판
- 지난 24일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서 첫 론칭
소비자 뜨거운 반응 속 방송 종료 5분 전 전체 매진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RTD, Ready To Drink) 제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 이번 방송은 사전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약 1시간 만에 주문금액 기준 약 4억원을 돌파하고, 방송 종료 5분을 남겨두고 매진된 것이다.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된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에서 온 1급A 원유로 만들어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국내산 5곡(현미·보리·찹쌀·수수·조)으로 진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의 풍미를 더해 중장년층의 입맛을 고려했다. 한 팩 섭취 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505mg 포함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20종을 채울 수 있다.
유당 분해 효소를 넣어 유당을 분해해 우유를 마시면 가스·복통·설사 등의 불편감(유당불내증)을 느끼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당 섭취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저당으로 설계됐다. 탄수화물 함량도 낮아 한 팩당 110kcal로 칼로리도 낮다. 멸균 종이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단백질+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전체 매진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영양 전문 브랜드 파스퇴르는 우유로부터 유래된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나운의 라라쇼는 지난해 롯데홈쇼핑에서 ‘가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론칭한 셀럽쇼다. 방송인 김나운이 직접 선택하고 경험한 프리미엄 식품·리빙·생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고퀄리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정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정보
AD
추천
"허리통증" 심각환자.."이것" 하자마자..바로..충격!추천
79세 김용건 "고혈당, 당뇨" 예방하는 1%의 비밀!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AD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입주해도 돼, 안돼?"…장위4구역 대혼란 끝 성북구 '승인'(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3일 연속 볼파크 넘겼다, 홈런왕 판도 흔든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공매도 재개'에 2%대 급락…2500선 깨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고려아연, 15년만 공모채 시장 찾은 이유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쓰리빌리언, 美 텍사스로 직진출...1위 진디엑스와 경쟁 자신하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