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집에서 모히토 한잔?”...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출시
- 라임·민트 혼합으로 상쾌함·깔끔함 동시에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료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 제품은 열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제로슈거 음료로 모히토 특유의 청량한 맛을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모히토향 로고와 함께 야자수와 뜨거운 태양, 칵테일 잔을 제품 패키지 라벨에 담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도록 제품 속성을 시각화했다. 라임과 민트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민트향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주요 편의점에서 소비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편의점에서 펩시 제품 구매 후 결제 시 편의점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통합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텀플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지난 18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통해 선발매됐다. 해당 제품은 7일 만에 준비 물량이 조기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편의점·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지친 일상 속 휴양지에 온 듯한 특별함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제품 발매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정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정보
AD
추천
"허리통증" 심각환자.."이것" 하자마자..바로..충격!추천
79세 김용건 "고혈당, 당뇨" 예방하는 1%의 비밀!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AD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입주해도 돼, 안돼?"…장위4구역 대혼란 끝 성북구 '승인'(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3일 연속 볼파크 넘겼다, 홈런왕 판도 흔든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코스피, ‘공매도 재개'에 2%대 급락…2500선 깨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고려아연, 15년만 공모채 시장 찾은 이유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쓰리빌리언, 美 텍사스로 직진출...1위 진디엑스와 경쟁 자신하는 까닭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