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터스 토너먼트 직관 패키지...총 판매액 5억4000만원

롯데관광개발은 1인당 4490만원인 마스터스 토너먼트 직관 골프 투어 패키지를 선택한 3팀(12명)이 인천-애틀랜타 직항의 대한한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해 오는 10일 7박 9일의 여정에 오른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마스터스 토너먼트’ 직관은 물론 최고의 숙박과 전용 차량 서비스 등을 통해 세계적인 골프 클럽 2곳에서 4번의 라운드까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다. 12명(팀당 4인, 총 3팀) 대상 총 판매액은 5억4000만원이다.
매년 4월 초 첫 메이저 대회로 열리는 마스터스 토너먼트는 일반 대회와 달리 패트론(Patron)이라 칭해지는 갤러리(관람객)에게만 한정적으로 입장권을 판매해 관람이 어렵기로 유명하다. 그만큼 전 세계 골퍼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꿈의 골프 대회다.
롯데관광개발이 준비한 패키지의 경우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클럽에서 펼쳐지는 마스터스 토너먼트 파이널 라운드(현지 시간 13일) 직관과 함께 시상식에서 ‘그린 재킷’의 주인공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 100대 골프 코스 중 하나로 선정된 레이놀즈 레이크 오코니 골프 클럽(3회)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잘 알려진 샤토 엘란 골프클럽(1회)을 방문해 회당 18홀 총 72홀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지난해 1팀이 신청했던 이번 패키지는 올해 3팀이 참여해 모집을 조기 완료했다”며 “지난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론칭한 후 여행 분야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이뤄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7월 8일과 10일에 출발하는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가격은 1인 2180만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정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정보
AD
추천
"허리통증" 심각환자.."이것" 하자마자..바로..충격!추천
79세 김용건 "고혈당, 당뇨" 예방하는 1%의 비밀!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AD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김윤주
2024.05.01더 알아보기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속보]트럼프 관세에 '검은 목요일'…나스닥 4%·달러 2% 급락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병만, 9월 재혼한다…예비신부 정체는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인용”vs“기각”…‘尹 운명의날 D-1’ 밤샘 돌입한 응원봉·태극기(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수출입銀 믿고 외상 늘린 LX세미콘, ‘도박수’ 통했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삼성이 찜한 美 혈액치매진단 기업, 국내 유사 회사는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