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디엔엘, B2C 브랜드 ‘제스토리’ 론칭… 애플사이다비니거 제품 첫선

식품 원료 공급업에서 출발해 시대를 앞서가는 제품을 제안해 온 ㈜디엔엘이 ,‘작은 루틴이 만드는 건강한 변화’라는 철학을 담은 브랜드 ‘제스토리(ZESTORY)’를 공식 론칭했다. 2025년 7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애플사이다비니거 액상 스틱’과 ‘애플사이다비니거 효소 스틱’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활력과 열정을 뜻하는 ‘ZEST’와 이야기의 ‘STORY’를 결합, 건강한 일상 습관을 만드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는 제스토리는 급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을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스토리의 이러한 철학은 자사몰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제스토리 자사몰은 단순 판매채널이 아닌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창구의 역할로 기획됐다.
캐나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 식초)를 부원료 없이 100% 그대로 담아낸 액상 스틱으로 첨가물 제로, 설탕 제로, 칼로리 제로로 깔끔한 섭취가 가능하다. 캐나다 유기농 인증뿐만 아니라 마스터 유기농 인증, 국내 유기가공식품 인증까지 획득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캐나다대사관과 SSG닷컴이 주관한 캐나다 기획전에도 참여했다.

함께 출시된 애사비 효소는 알파아밀라아제(3,000,000 UNIT)와 프로테아제(5,000 UNIT)가 함유되어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동시에 분해할 수 있다. 여기에 애사비, 신바이오틱스, 파이토케미컬,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더해져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상큼한 패션후르츠와 망고 맛으로 섭취 거부감을 줄였다.
현재 제스토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SSG닷컴에 입점을 완료했다. 토스, 카카오톡 스토어, CJ온스타일 등에도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북미권 아마존과 동남아 시장으로의 글로벌 진출도 본격 준비 중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액상 애사비 출시 기념으로 특가 및 알림 동의 고객 대상 추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사몰에서는 액상/효소 제품 모두를 대상으로 특가, 3팩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첫 구매 고객 쿠폰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디엔엘 관계자는 “건강을 챙기되 트렌디하게, 또 지속 가능한 루틴으로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제스토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과학이 조화된 제품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빌린 것 아니었나?...김건희 측, 초고가 목걸이 '모조품' 주장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한화팬'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 “사실무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3200선에서 고개 숙이는 코스피, 4000피 고지는 언제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슈퍼달러에 웃었던 국민연금, 올해 환율 효과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삼천당 상한가 만든 비만치료제 BE Study...전문가들은 ‘반신반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