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집·차 빼고 다 판다"…다이소에서 르까프·스케쳐스 얼마?

가성비 있는 신제품을 잇따라 내놔 화제가 된 다이소가 이번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내놨다.
14일 다이소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스케쳐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들이 다이소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이소의 균일가 정책에 맞춰 각 브랜드의 양말과 티셔츠 등은 1000~5000원에 판매된다.
르까프의 메쉬 반팔 티셔츠는 3000원에 판매되며, 스포츠 반팔 티셔츠와 카라 반팔 티셔츠 등은 5000원으로 책정됐다.
르까프와 스케쳐스 각 브랜드의 양말류는 1000~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이소는 초저가 균일가 상품 판매로 인기를 끌면서 상품군을 넓혀가고 있다.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의 인기에 힘입어 패션 카테고리를 강화하는 모습이다.
최근에는 카라 반팔 티셔츠도 5000원에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 조거팬츠, 데일리 반팔 티셔츠, 스웨트 반바지도 5000원에 판매하는 등 의류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제 다이소에서 집이랑 차만 팔면 된다" "오늘 다이소에서 봤는데 시원해보여서 샀음" "다섯장 사서 헬스할 때 입어야지" "다이소에서 일자리도 팔았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안와골절 피했다…롯데 전민재, 7일 안정 권고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밤무대 루머' 유승준 거센 반박…'병역' 언급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또 물러섰다…車관세 완화 어떻게 달라지나[Q&A]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SK실트론, PEF들 눈치싸움…국적·업황 리스크에 '셈법 복잡'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코스닥 상승 이끈 비만 테마주의 힘…천당·지옥 오간 오름[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