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브레댄코, 공식 앱 출시… 통합 고객 경험 강화로 브랜드 접점 확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bread&co.)가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이번 앱 출시는 단순한 편의 기능을 넘어 브레댄코가 추구하는 브랜드 감성 기반의 UI·UX 구현과 소비자 접점 다변화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앱을 연동해 경험 기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객의 체감 가치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앱에서는 브레댄코의 주요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매장 주문, 배달 주문, 예약 주문, 데일리패스(구독), 멤버십 적립 및 쿠폰 기능까지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통합되어 있다. 앱 하나로 브랜드의 모든 접점을 경험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춘 것.
브레댄코 관계자는 “브레댄코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앱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앱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출시 기념으로 2025년 5월 13일부터 7월 13일까지 앱 가입 고객에게 30%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선착순 1만 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신테카바이오, 1분기 매출 8.6억원...전년 총 매출 5배 성장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황재균, 경사 났네... “방금 삼촌됐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명함 20장 두께”…역대 가장 얇은 ‘갤럭시’ S25 엣지 혁신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대출·코어 이어 '밸류애드' 자금 푸는 국민연금…국내 부동산시장 볕든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이종서 앱클론 대표 "2028년 로열티 매출 본격 발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