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캄파리는 전 세계 영화 창작자들과 열정을 나누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는데, 특히 ‘차갑고도 매혹적인 눈빛으로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유럽 대표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는 매즈 미켈센(Mads Mikkelsen)과의 특별한 협업도 예고해 주목을 받고 있다.
캄파리는 이번 칸 영화제를 통해 ‘위 아 시네마(We Are Cinema)’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일상 속 열정이 어떻게 예술로 승화되는지를 조명하면서 영화 제작자들의 창작 여정을 지원한다.
캄파리는 하이드 비치 바이 캄파리(Hyde Beach by Campari)에서 여성 및 독립 영화 제작자들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 ‘브레이킹 스루 더 렌즈(Breaking Through The Lens)’와의 파트너십 행사, 공식 영화 프리미어 애프터 파티, 아카데미 수상 배우 씨씨 스페이식(Sissy Spacek)과의 팟캐스트 진행, 스파이크 리(Spike Lee) 감독의 신작 영화의 칵테일 리셉션 등 영화와 예술, 칵테일이 조화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칸 영화제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캄파리노 인 갤러리아(Camparino in Galleria)의 글로벌 헤드 바텐더 토마소 세카(Tommaso Cecca)가 한정판 칵테일 ‘레드 카펫 – 칸 에디션(Red Carpet – Cannes Edition)’을 선보인다.
히비스커스 추출 향의 캄파리, 쌉싸름한 초콜릿 맛의 베르무트, 그리고 프랑스 코냑 꾸부아제(Courvoisier) VSOP를 조합해 영화의 깊이와 지중해 푸른 해안 코트다쥐르(Côte d’Azur)의 화려함을 담아내며,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 영화인들은 칸 영화제의 중심지인 팔레 데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s) 내에 마련된 캄파리 라운지에서 네그로니와 캄파리 스프리츠 등 다양한 아페리티프를 즐기며 자유롭게 네트워킹할 수 있다.
전통적인 이탈리아 바 ‘캄파리노 인 갤러리아’의 클래식한 감성을 프랑스 현지에 그대로 옮겨온 이 라운지는 영화 예술인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캄파리 그룹 ‘하우스 오브 아페리티프(House of Aperitifs)’ 총괄 안드레아 네리(Andrea Neri)는 “저명한 칸 영화제와의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매즈 미켈센과의 협업과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관객과 창작자 모두에게 진정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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