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신라면세점, 홍보모델로 배우 박형식 선정…“방한 고객 공략”

다음 달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무비자 입국이 한시 허용되면서 면세 업계에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신라면세점은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한류 배우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국내외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춘 배우 박형식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배우 박형식은 ▲보물섬 ▲닥터 슬럼프 ▲청춘월담 등 출연작마다 장르의 한계 없는 연기를 보여주며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차기작 ‘트웰브’를 통해 또 한 번의 신선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최근 일본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BEGINNING’ 발매와 팬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으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2주간 퀴즈 프로모션 등 모델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우 박형식과 함께한 홍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신라면세점 쇼핑 혜택과 모델 아크릴 디오라마를 증정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특검, 김건희 구속기소 하나…한덕수 내일 소환(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종국 '런닝맨'서 직접 발표…"결혼식 미정"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우크라, 한국의 전철 밟나…“최악의 경우, 러시아 보호령 전락"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원조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몸값 ‘2000억원’ 찍은 이유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구독하면 200만원 주식 선물', 팜이데일리 8월 행사 시작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