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Mr.Life’는 온라인 쇼핑 타임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쿠팡 ▲옥션 ▲G마켓 ▲AK몰 ▲11번가 등에서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결제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는 온라인 쇼핑 최대 5% 결제일 할인과 모든 가맹점에 0.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쇼핑에는 ▲쿠팡 ▲네이버페이 ▲11번가 ▲G마켓 ▲쓱닷컴 ▲롯데ON 등이 포함돼 폭넓은 제휴처를 자랑한다.
백화점 등에서 선물 세트 구입을 고려한다면 ‘신한카드 B.Big(삑)’과 ‘NH농협카드 zgm shopping 카드’ 사용을 추천한다.
NH농협카드 zgm shopping 카드는 ▲신세계 ▲롯데 ▲현대 ▲갤러리아 ▲AK 플라자 등 5대 백화점에서 결제 시 최대 15%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 이용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돼 쇼핑에 특화된 카드로 꼽힌다.
신한카드 B.Big은 ▲신세계 ▲롯데 ▲현대 ▲갤러리아 등 4대 백화점에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GV 영화 관람 시 4천 원 할인 혜택도 있어 아이들과 영화관 나들이에도 안성맞춤이다.
가족과 외식 계획이 있다면 일반 음식점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되는 ‘신한카드 처음(ANNIVERSE)’을 사용해도 좋다. 일반 음식점 외에도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과 주요 편의점에서 같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와 롯데카드의 경우 최대 18만 원에 해당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뱅크샐러드에서 신한카드 Mr.Life와 신한카드 B.Big, 신한카드 처음,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 발급 시 18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어 더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재 뱅크샐러드는 다양한 카드 혜택을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백화점, 외식 카테고리는 물론 ▲공항라운지 무료 ▲K패스 ▲연회비지원 ▲골프 ▲놀이공원 등 트렌디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만 모아 비교해 볼 수 있다. 또 ‘소비 습관에 맞는 카드 찾기’ 서비스 이용 시 내 소비 패턴을 분석해 혜택 1원까지 계산된 신용·체크 카드를 추천받을 수 있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5월은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지출이 증가하는 만큼 소비 카테고리 맞춤형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뱅크샐러드는 마이데이터로 소비 습관을 분석해 카드값을 아끼면서 캐시백까지 챙길 수 있는 카드를 추천하고 있어 현명한 지출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박나래, 가짜뉴스X도난사건으로 탈모..결국 '이 곳' 찾아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홈런왕' 최정이 복귀포 알렸다..그런데 걱정 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결전의 날’ 김문수vs 한동훈 누가 국민의힘 최종 후보되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마이너스 손’ 앵커PE, 로시안 투자도 성과 없이 종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바이오 월간 맥짚기]기업가치 평가 시험대 열렸다...주인공 누가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